요금표

본문

5b82228e1d2da9a932e3f3e3e8aaab90_1548034588_97.jpg

잡어낚시

가족끼리 즐기기에 아주 좋은 낚시입니다. 나이드신 부모님과 같이 오시는 분들이나 사랑스런 자녀분들과 같이 오시는 분들에게 권장 할만한 낚시입니다.낚시방법이 간단하고 올라오는 고기의 다양성과 쏠쏠한 잔재미가 가득한 미끼에 낚이는 고기는 종류를 가리지 않고 모두 낚는 낚시이며 금새 마릿수와 횟감을 장만 할 수 있습니다. 가족분들의 소중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것(낚시채비.초장.소주)은 다 준비되어있습니다. 단 갖고 오실 것은 즐거운기분입니다.

잡어낚시는 연중 가능합니다.

요금은 4인기준 일십만원이며

1인추가시 2만원이 더 추가됩니다.

(승선인원8명)

트롤링과 해상관광

인조미끼(루어)로 배가 달리면 참치.줄삼치.만새기.상어.다랑어.잿방어.방어종류가 인조미끼를 작은 고기로 오인해서 잡는 낚시입니다. 여름철(7-11월)에 한시적으로 이루어지며 배가 항시 달리고있기 때문에 배멀미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며주위의 아름다운 풍광(주상절리해안가.중문해수욕장)을 감상 할 수 있어서 좋고 올라오는 어종이 대체로 크기에 손맛도 좋습니다.가족끼리 즐기기에 적당한 낚시입니다. 모든 것은 배에 준비가 다 되어있습니다. (낚시채비.초장.소주) 즐거운 마음과 파이팅준비를 단단히 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요금은 4인기준 두시간에 15만원이며

1인추가시 2만원이 더 소요됩니다.

(승선정원8명)

한치 & 오징어 낚시

여름철(8-9월)에 야간에 등불을 밝히고 한치오징어를 낚는 낚시입니다. 제주도에서는 한치오징어를 낚는다는 표현을 하지않고 붙힌다고 표현합니다. 한치오징어의 회맛은 타의추종을 불허하며 몇 마리만 올려도 횟감으로 푸짐하며 회덮밥을 해 먹으면 그야말로 둘이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른다는 말이 실감 날 것입니다. 야간에 행하여지기 때문에 어린이를 동반하기에는 어렵고 직원분들끼리.동창끼리.선후배모임끼리 어른들이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요금은 저녁7시부터10까지

세시간기준으로 30만원입니다. 

선상찌낚시

찌를 달고 밑밥을 투여하며 조류따라 100m 정도 흘리면서 대물급을 낚는 낚시입니다. 부시리, 참돔, 방어, 벤자리, 벵에돔 선상찌낚시에서는 다양한 어종과 짜릿한 손맛을 느끼고 싶으신분들을 위한 낚시입니다. 잡은 고기는 선상에서 바로 횟감으로 드실 수 있게 모든 준비가 다 되어 있습니다. 파워 넘치는 손맛을평생의 추억으로 간직하세요. 

요금은 4시간 기본 40만원,

하루대절(8시간) 70만원

타이라바(참돔낚시)

 -

낚시시간: 오전8시~오후3시까지

요금:1인 -10만원